a precious story
나만 알고싶은 그 곳, 자세히보기

travel

[군위 여행] 영화 '리틀 포레스트' 촬영지 / 혜원의 집/팔공산 카페 스톤

미꼬비 2021. 8. 4. 10:30


개인적으로 힐링영화로 손 꼽는 영화
음식들 나오는거 보면
괜히 배고파지고 먹고싶고 .. 🌱


작년 쯤 다녀왔는데 좋았으니까
한번 더 💗


혜원의 집



📍군위군 우조면 미성5길 58-1

* 차없인 교통 불편한 점 참고하세요 *






촬영지 가기 전 공터같은 주차장에 주차 후
혜원의 집으로 ~~! 🏠💗







귀엽게 달린 곶감들 ㅎㅎ
하지만 저건 장식용 !








넘 이쁜 김태리 ..
볼때마다 이쁜 사람 🧚🏻‍♀️







나중에 내가 살 집의 주방은
이런 느낌으로 만들고 싶다
너무너무 내 스타일 🤍






화본역



📍군위군 산성명 산성가음로 711-9
📍입장료 인당 1000원



혜원의 집 인근에 있었던 거 같은데
실제 운영 하는 역이였다 :)





뭔가 도심에선 볼수 없는 기차역 배경 🚉







카페 스톤




📍군위군 부계면 한티로 1525-6
📍사장님이 쏠로라서 휴무가 없대요
ㅋㅋㅋㅋㅋㅋㅋㅋㅋ
📍매일 11:00~22:00




팔공산 쪽 카페
거리가 멀어서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
곧 자리가 없을 거 같았던 ..






속이 뻥 뚤리는 뷰
군위 놀러간다면 꼭 가보세요 !!!! 💚



'trave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부산 에어비엔비 감성숙소 작은 zip.  (2) 2021.08.01